저온소성용 마이크로파 유전체 세라믹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저온소성용 마이크로파 유전체 세라믹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보다 상세하게는 보로실리케이트 유리프리트를 주성분으로 하고, 여기에 공진주파수의 온도계수(Temperature Coefficient of Resonant Frequency: τf)가 양(+) 또는 음(-)의 범위인 서로 다른 복합금속산화물 분말을 2종 이상 혼합함으로써 900℃ 이하의 낮은 온도 범위에서 소성이 가능하고 마이크로파 대역에서의 유전율(k) 20 이상의 유전특성을 가지는 저온소성용 마이크로파 유전체 세라믹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