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객체 관리 장치 및 정보 객체 관리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복수의 정보 객체들을 논리적으로 인식하여 관리하는 정보 객체 관리 장치 및 관리 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기 정보 객체 관리 장치는, 복수의 파일이 저장되는 저장부, 디렉토리의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조건문이 입력되는 입력부, 상기 입력부를 통해 조건문이 입력되면, 상기 저장부에 저장된 파일 중에서 상기 조건문으로 정의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파일을 검색하는 검색부 및 상기 조건문으로 정의되는 디렉토리를 생성하고, 상기 검색부에서 검색된 파일을 상기 디렉토리로 분류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