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디스플레이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3차원 디스플레이 장치에 관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으로는 광학판을 포함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하나 이상의 광학판 - 상기 광학판은 선정된 기울기로 그리고 선정된 간격으로 배열된 복수의 세그먼트를 포함함 -; 및 상기 광학판과 함께 정렬되어 있고, 픽셀들을 포함하는 평판 디스플레이 - 상기 픽셀들 각각은 서브픽셀들을 포함하고, 상기 서브픽셀들 각각은 상기 광학판에서 상기 선정된 기울기와 동일하거나 -5도 이상 5도 이하의 기울기로 배열됨 - 를 포함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장치를 제공한다. 3차원 디스플레이, 광학판, 경사진 광학판, 시차장벽, 렌티큐라, 크로스토크(CROSS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