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어셈블리를 포함하는 태양전지 모듈

Abstract

본 발명은 렌즈 어셈블리를 포함하는 태양전지 모듈에 관한 것이다. 렌즈 어셈블리는 태양 전지에 입사되는 광을 모으기 위해 사용된다. 렌즈 어셈블리는 i) 제1 방향으로 뻗은 복수의 홈들이 형성된 제1 판면을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제1 렌즈, 및 ii) 제1 렌즈 유닛 아래에 위치하고, 제1 방향과 교차하는 제2 방향으로 뻗은 복수의 또다른 홈들이 형성된 제2 판면을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제2 렌즈를 포함한다. 복수의 홈들은 실질적으로 상호 동일한 높이를 가지며, i) 제1홈, 및 ii) 제1 방향을 따라 뻗은 제1 렌즈의 중심선에 제1홈보다 더 가깝게 위치하는 제2홈을 포함한다. 제2홈의 폭은 제1홈의 폭보다 더 크고, 제1 렌즈 및 제2 렌즈를 차례로 통과하는 광은 실질적으로 사각형 형상으로 입사되도록 적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