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체제 호환 가능한 바이너리 구조 및 방법

Abstract

운영체제 호환이 가능한 바이너리 구조 및 방법이 개시된다. 운영체제 호환 바이너리는 기존 바이너리를 운영체제 호환 바이너리로 변환하는 변환기를 포함하며, 변환된 운영체제 호환 바이너리는 운영체제의 특성을 타지 않는 바이너리 헤더와, 운영체제 종류를 판단하는 판단부, 판단 결과에 따라 바이너리 내부 구조를 해당 운영체제에 맞게 변환하는 변환부, 변환된 바이너리를 수행하는 수행부 마지막으로 변환된 결과를 캐싱하는 캐싱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