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바이너리를 타겟 운영체제 바이너리로 변환하는 방법 및 시스템

Abstract

특정 바이너리를 타겟 운영체제 바이너리로 변환하는 방법 및 시스템이 개시된다. 운영체제 호환 바이너리 시스템은 바이너리를 다른 종류의 타겟 운영체제의 바이너리로 변환하는 변환기를 포함하며, 변환된 바이너리에는 타겟 운영체제 바이너리 헤더부와 해당 바이너리를 메모리로 로드 시키는 로드부, 바이너리가 수행 또는 사용 될 수 있도록 초기화 하는 초기화부, 해당 바이너리에서 요구하는 공유 라이브러리 들을 링크 시키는 링크부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