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호환성을 위한 런타임 링킹 방법 및 시스템

Abstract

바이너리 호환성을 위한 런타임 링킹 방법 및 시스템이 개시된다. 바이너리 호환성을 위한 런타임 링킹 방법 및 시스템은 프로그램의 최종 링킹 단계를 프로그램 수행 시 최종 링킹되게 하여 라이브러리 버전에 따른 바이너리 호환성을 향상시킨다. 바이너리 호환성을 위한 런타임 링킹 방법 및 시스템은 프로그램 컴파일 중간 단계인 프로그램의 재배치 가능한 오브젝트를 링크부와 수행부를 합쳐 패키징하는 패키징기를 포함하며, 패키징 된 바이너리 내부에는 재배치 가능한 오브젝트를 최종 링킹하는 링크부와 링킹된 최종 실행 바이너리를 실행하는 실행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