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적인 온습도 조절이 가능한 히트펌프

Abstract

를 포함하는 히트펌프로서, 상기 제1 열물질 교환기의 내부로 공급되는 열전달 매체는 상기 제1 열교환기와 열교환되고, 상기 제2 열물질 교환기의 내부로 공급되는 열전달 매체는 상기 제2 열교환기와 열교환되는 히트펌프가 제공된다.; 본 발명은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기 위한 히트펌프에 관한 것으로서, 표면으로 공기 및 제습액이 공급되어 수분 교환이 이루어지는 제1 및 제2 열물질 교환기; 상기 제1 및 제2 열물질 교환기측으로 각각 공기를 압송하는 제1 및 제2 송풍장치; 상기 제1 및 제2 열물질 교환기 사이에서 제습액을 순환시키는 제습액 공급장치; 상기 제1 및 제2 열물질 교환기의 내부로 열전달 매체를 공급하는 제1 및 제2 열전달 매체 공급장치; 압축기, 제1 열교환기, 팽창기, 제2 열교환기 및 상기 압축기에서 토출된 냉매의 유로를 상기 제1 열교환기 또는 제2 열교환기 측으로 선택적으로 전환하는 유로 전환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