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식 제습장치용 열물질교환기 및 그를 이용한 액체식 제습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액체식 제습장치용 열물질교환기 및 그를 이용한 액체식 제습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내측에 형성된 유로를 통해 열전달 매체가 흐르는 복수의 평판형 열교환기 바디; 및 상기 각각의 열교환기 바디 사이에서 연장되며, 상기 바디의 표면에 대해 경사지게 배치되는 복수의 플레이트; 를 포함하며, 상기 각각의 플레이트에는 복수의 관통공이 형성되는 액체식 제습장치용 열물질교환기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