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륨옥사이드 함유 유전잉크 조성물 및 그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유전율이 높은 이트륨옥사이드(Y2O3)를 함유하는 잉크젯 프린트용 유전잉크 조성물과 그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따른 유전잉크 조성물은 폴리머 기질 내에 높은 유전상수와 낮은 누설전류값을 갖는 이트륨옥사이드(Y2O3)가 균일하게 분산되어 있어 잉크젯 프린트용 유전잉크의 유전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따라서 본 발명에 따른 유전잉크 조성물은 우수한 유전율을 갖는 인쇄소자용 유기 절연막 소재의 개발에 유용하게 적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