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하기 화학식 1로 표시되는 신규 이미다졸 유도체 또는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가능한 염, 이의 제조방법 및 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흑색종의 예방 및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따른 신규 이미다졸 유도체 또는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가능한 염은 흑색종을 유발하는 다양한 단백질 카이네이즈, 예를 들면 B-RAF, C-RAF, Aurora-A, BTK, Flt3, Ret 등에 대하여 우수한 억제효과를 나타내므로, 흑색종의 예방 및 치료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화학식 1](상기 화학식 1에서, R1 및 R2는 본 명세서에서 정의된 바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