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뇌에서의 GABA 방출 조절제

Abstract

베스트로핀 1(Bestrophin 1) 채널 억제제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소뇌에서의 GABA(gamma-aminobutyric acid) 방출 억제제 및 GABA 과다방출에 의한 병적 증상 치료용 조성물; 베스트로핀 1 채널 활성화제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소뇌에서의 GABA 방출 촉진제 및 GABA 부족에 의한 병적 증상 치료용 조성물; 및 소뇌의 베스트로핀 1 채널을 타겟으로 하는 소뇌에서의 GABA 방출 조절제 스크리닝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