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영상 디스플레이 장치

Abstract

본원에서는 3차원 영상 디스플레이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들에 따르면, 3차원 영상 디스플레이 장치는 광을 출력하는 투사 광학계를 적어도 2개 포함한다. 상기 적어도 2개의 투사 광학계는 이미징 위치에서 적어도 2개의 시점을 갖는 3차원 영상을 생성하기 위한 이미징 화소를 형성하도록 수평 또는 수직 방향으로 배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