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전지용 양극 활물질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기판 상의 전극 위에 양극 활물질을 증착하는 단계, 금속 산화물 타켓 상에 금속 칩을 올리고 스퍼터링하여 상기 양극 활물질 상에 복합형 금속 산화물을 증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리튬전지용 양극 활물질의 제조 방법과 전극 활물질을 준비하는 단계, 상기 전극 활물질을 포함하는 전구체 용액을 제조하는 단계, 기판 상에 상기 전구체 용액을 프린팅하고 80 - 120 ℃에서 용매를 증발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리튬전지용 양극 활물질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