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디스플레이 장치

Abstract

본원에서는 다초점 3차원 디스플레이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들에 따르면, 적어도 2개의 광원이 사선 방향으로 점등되도록 배열된 광원배열 및 적어도 2개의 시차영상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영상 제공 장치를 포함하는 시차영상 제공부, 및 상기 적어도 2개의 광원으로부터 발산되는 빔에 의해 상기 적어도 2개의 시차영상이 관찰자의 동공 앞에 사선 방향으로 수렴되도록 배치되는 시차영상 수렴부를 포함하는 3차원 디스플레이 장치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