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볼이 구비된 카메라 및 이를 구비한 휴대폰

Abstract

본 발명은 미러볼이 구비된 카메라 및 이를 구비한 휴대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렌즈가 구비된 본체, 상기 본체에 결합되는 지지대 및 상기 지지대에 결합되는 구 형태의 미러볼(mirror ball)을 포함하는 카메라 및 이를 구비한 휴대폰이 제공된다. 본 발명에 따른 카메라에 의하면 여러 차례 영상을 촬영하지 않고도 손쉽게 전방위 영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