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헤르츠파와 광대역 초연속 스펙트럼의 동시 생성 장치, 그 방법 및 이를 이용한 스펙트로스코피 방법

본 발명은 테라헤르츠파(terahertz)와 광대역 초연속 스펙트럼(supercontinuum)을 동시에 생성하는 장치, 방법 및 이를 이용한 스펙트로스코피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서는 테라헤르츠파(terahertz wave)와 광대역 초연속 스펙트럼(supercontinuum)을 각각의 장치에서 생성시키던 기존 방법의 문제점을 감안하여 하나의 장치에서 효율적으로 테라헤르츠파(terahertz wave)와 광대역 초연속 스펙트럼(supercontinuum)을 동시에 생성하기 위한 장치, 그 방법 및 이를 이용한 스펙트로스코피 (spectroscopy)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χ(2)프로세스를 이용한 테라헤르츠파 생성과 비선형 효과를 이용한 광대역 초연속 스펙트럼을 동시에 생성시키는 장치, χ(3) 프로세스를 이용한 테라헤르츠파 생성과 비선형 효과를 이용한 광대역 초연속 스펙트럼을 동시에 생성시키는 장치 및 그 방법, 이를 이용한 스펙트로스코피 방법이 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