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섬유 코어 모드 차단기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광섬유 코어 모드 차단기의 제조 방법은, 코어 및 클래딩을 포함하는 광섬유를 이용하여, 상기 광섬유의 길이 방향에 수직한 방향의 상기 코어의 단면에 극 초단 펄스 레이저를 조사하여 함몰 영역을 형성하도록 구성될 수 있다. 광섬유 코어 모드 차단기는 전술한 광섬유 코어 모드 차단기의 제조 방법에 의하여 제조될 수 있다. 광섬유 코어 모드 차단기는, 일 방향을 따라 연장되는 코어 및 상기 코어를 둘러싸는 클래딩을 포함하는 광섬유; 및 상기 일 방향에 수직한 방향의 상기 코어의 단면에 형성된 함몰 영역을 포함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