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의 서비스 수행 방법 및 장치

Abstract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로봇의 서비스 수행 방법이 제공된다. 상기 방법은 특정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수행 명령을 입력받아, 로봇의 하나 이상의 센서중 적어도 일부를 통하여 감지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획득한 감지 정보중 적어도 일부를 포함하는 서비스 처리 요청을 생성하여 서비스 서버에 송신하는 단계; 및 상기 서비스 서버로부터 상기 송신한 서비스 처리 요청에 대한 서비스 처리 결과값을 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