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전도성 입자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전기 전도성 입자 및 그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따른 전기 전도성 입자는 장기적인 도전 안정성, 표면 전도성, 내구성 및 내열성이 우수하여, 전자 기기의 패키징에 사용되는 이방성 도전 필름의 제조에 유용하게 적용될 수 있으며, 또한 우수한 전기 전도성을 가져 각종 모바일 기기, 액정 디스플레이, 전자 종이 시스템 등의 다양한 디스플레이 기기 제조에 필수적인 미세패턴 형성 공정에 용이하게 적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