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카 에어로젤 담지 촉매 및 이를 이용한 메탄 전환 방법

Abstract

실리카 에어로젤 담체 및 상기 담체 내에 담지된 텅스토나트륨 및 망간 산화물을 포함하는 실리카 에어로젤 담지 촉매 및 그 제조방법, 그리고 상기 촉매를 이용한 메탄 전환 방법을 제공한다. 실리카 에어로젤 담지 촉매를 이용한 메탄 전환 방법은, 비교적 낮은 온도에서 메탄의 활성 유도가 가능하며, C2 탄화수소의 수율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