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류용 보호 칼라

Abstract

설치류가 자신의 몸을 핥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착용하는 보호 칼라에 있어서 설치류가 받는 스트레스를 적게하고, 섭식 및 행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설치류용 보호 칼라를 제공한다. 설치류용 보호 칼라는 내외지름이 서로 상이한 박판을 링형상으로 형성하며, 설치류의 목부분에 장착되는 칼라부재, 칼라부재의 일측에 형성되어 설치류의 앞다리에 장착되며, 칼라부재의 장착상태를 지지하는 지지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