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서비스 실행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전자 기기의 구동에 관련된 컴포넌트들의 조합을 통해 자동화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자동화 서비스 실행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각기 다른 서비스를 수행하는 복수 개의 전자 기기와; 상기 각 전자 기기의 구동을 위한 컴포넌트들 중에서 자동화 서비스 실행에 관련된 전자 기기의 구동을 위한 컴포넌트들을 상호 연동시켜 특정 자동화 서비스를 실행시키는 서비스 제어 기기와; 상기 각 전자 기기 및 서비스 제어 기기 간의 통신을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이루어짐으로써, 단일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자동화 서비스를 동적으로 제공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자동화 서비스를 유연하게 구성하여 실행시킬 수 있고, 컴퓨팅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