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능 캐빈형 에어필터

Abstract

캐빈형 에어필터로서, 미세먼지를 집진하는 집진필터층; 일산화질소를 이산화질소로 산화시키는 산화촉매필터층; 및 이산화질소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흡착하는 흡착필터층을 포함하며, 상기 집진필터층, 산화촉매필터층 및 흡착필터층의 어느 하나 이상에 항균 나노입자가 도포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캐빈형 에어필터가 제공된다. 상기 캐빈형 에어필터는, 집진, 탈질, 탈취 및 항균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자동차 등과 같은 제한된 공간에서의 공기정화를 위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