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 도전성 필름용 절연 도전입자 및 그 제조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이방 도전성 필름용 절연 도전입자 및 그 제조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도전입자에 절연성 미세입자들이 메카노퓨전(mechanofusion)에 의해 기계화학적으로 결합되어 상기 도전입자 표면에 상기 절연성 미세입자들이 불연속적으로 코팅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방 도전성 필름용 절연 도전입자를 제공한다. 또한, 본 발명은 건식 고에너지형 혼합기에 도전입자들과 절연성 미세입자들을 넣고 메카노퓨전(mechanofusion)시켜 상기 도전입자들 각각의 표면에 상기 절연성 미세입자들이 기계화학적으로 결합되어 있는 절연 도전입자를 제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방 도전성 필름용 절연 도전입자의 제조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