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자극 및 측정 장치 및 그의 제조 방법

Abstract

신호를 생체 조직에 인가하여 상기 생체 조직을 자극하는 신호 인가부; 상기 신호에 대한 상기 생체 조직의 전기적인 신호를 검출하는 전극부; 및 상기 전극부의 임피던스를 조절하는 절연부를 포함하고, 상기 신호 인가부와 상기 전극부를 일체화하여 상기 신호에 의해 자극되는 생체 조직의 위치 및 상기 자극에 대한 반응을 측정하는 위치를 일치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뇌 자극 및 측정 장치가 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