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성 폐기물 내 입자성 유기물의 용존화 및 분해화 효율 증대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초음파를 조사함에 있어서 가스주입 및 pH 조절을 통해 유기성 폐기물의 가수분해 반응을 촉진시킴으로써 바이오가스의 생성 속도 및 수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유기성 폐기물 내 입자성 유기물의 용존화 및 분해화 효율 증대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따른 유기성 폐기물 내 입자성 유기물의 용존화 및 분해화 효율 증대 방법은 유기성 폐기물에, 초음파를 조사함과 함께 상기 유기성 폐기물 내에 가스를 주입하여 유기성 폐기물의 가수분해 반응을 촉진시키거나, 유기성 폐기물에, 초음파를 조사함과 함께 상기 유기성 폐기물의 pH를 최초 pH보다 낮도록 조절하여 유기성 폐기물의 가수분해 반응을 촉진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