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막 여과수의 유량 연속측정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분리막으로부터 배출되는 여과수의 유량을 연속 측정함과 함께 그 정확성을 기할 수 있는 분리막 여과수의 유량 연속측정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따른 분리막 여과수의 유량 연속측정장치는 일정 체적의 물받이부에 여과수가 채워지는 횟수를 통해 여과수의 유량을 측정하는 유량측정수단과, 상기 물받이부에 여과수가 채워지는 횟수를 체크하는 데이터 로깅수단과, 상기 물받이부에 여과수가 채워지는 시간을 체크하는 로그시간 계측수단 및 유량측정수단, 데이터 로깅수단 및 로그시간 계측수단을 제어함과 함께 여과수가 채워지는 횟수, 시간 정보를 바탕으로 여과수의 유량을 시계열적으로 산출하는 제어수단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