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표면을 가지는 플레이트, 어셈블리 및 그를 이용한 간접 증발식 냉각기

Abstract

본 발명은 열 용접에 의해 결합 되는 제1 및 제2 부재들과, 상기 제1 및 제2 부재들 중 적어도 하나의 일 표면에 형성되어 인접한 부분들이 서로에 대해 분리되도록 하는 흐름저항부와, 상기 흐름저항부의 적어도 일부와 연관되도록 상기 일 표면에 형성되어 상기 일 표면에 제공되는 액체를 상기 흐름저항부로 유인하는 물 유인부를 포함하는 습표면을 가지는 어셈블리, 플레이트, 및 그를 이용한 간접 증발식 냉각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