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당강하 효능을 갖는 천연 칼슘 화합물

Abstract

본 발명은 혈당강하 효능을 갖는 천연 칼슘 화합물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생체 내 흡수도가 높고 이온화도가 높아서 피투여자에 대하여 칼슘 흡수율이 월등히 높고 필수 원소 등의 유익한 원소도 제공하는 패각 이온화 칼슘이 우수한 혈당강하 효과가 있으므로 상기 패각 이온화 칼슘을 혈당 조절용 조성물, 또는 당뇨병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의 유효성분으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