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체 방전과 촉매반응을 이용한 메탄 전환 장치 및 방법

Abstract

저온 플라즈마를 형성하는 유전체 방전 반응기와 상기 반응기 내부에 충진되는 메탄의 산화이량화(Oxidative Coupling of Methane) 반응촉매를 포함하는 유전체 방전과 촉매반응을 이용한 메탄 전환 장치 및 방법을 제공한다. 상기 메탄 전환 장치 및 방법은, C2 이상의 탄화수소에 대한 우수한 수율을 나타내면서, 동시에 CO와 CO2 의 선택도를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