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증발식 냉방기, 냉방 시스템 및 그의 코어 모듈

Abstract

본 발명과 관련된 재생증발식 냉방기는, 흡입된 실내공기가 통과되는 건채널부와, 건채널부를 통과한 공기의 일부가 추기될 수 있게 형성되며 건채널부와 열교환될 수 있게 형성되는 습채널부, 습채널부의 상부에 배치되며 습채널부를 적실 수 있게 증발수를 공급하는 증발수 공급부 및, 건채널부의 상부에 형성되고 건채널부를 습채널부로부터 분리시키는 건채널 안내덕트를 포함한다. 건채널 안내덕트가 건채널부의 상부에 습채널로부터 분리되게 설치되는 것이므로 증발수 공급부에 의하여 뿌려진 증발수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증발수 공급부의 구성을 간이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