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형 시추공레이더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지하에 매설된 물체를 탐지하는데 이용되는 지하탐사레이더 중 시추공레이더에 관한 것으로서, 송수신기를 모두 시추공의 안테나에 내장하여, 지상과 선로(wire)를 통해 안테나에 내장된 송수신기에 필요한 전력을 제공하고 또한 지상과 상기 내장된 송수신기와 통신함으로써, 시추공레이더시스템의 안테나를 소형화시키고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