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형 정합 장치를 구비한 지하탐사레이더 안테나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지하탐사레이더를 운용하는 주변 환경 변화에 따라 안테나의 정합특성을 가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지하탐사레이더 주변의 지질 특성의 변화하더라도 안테나 최적 정합 특성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지질변화에 맞는 별도의 여러 종류의 안테나를 각각 사용하지 않더라도 하나의 안테나만으로도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어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