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감시 시스템 및 방법

Abstract

인터넷을 이용하여 감시 대상 영역의 이상 발생 상황을 제공하는 원격 감시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이 시스템 및 방법에 따르면, 감시부가 감시 대상 영역을 감시하여 감시 대상 영역의 이상 발생시 감시 정보를 형성하고, 원격 감시 서버가 감시 정보를 수신하고, 감시부의 유형 및 위치를 이용하여 감시 대상 영역의 이상 발생 상황을 보이는 3차원 이상 발생 모델을 형성하며, 사용자 단말이 3차원 이상 발생 모델을 수신하여 디스플레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