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 시스템의 고장 진단 장치, 이를 구비하는 냉각 시스템및 냉각 시스템의 고장 진단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냉매가 응축기, 증발기, 흡수기 및 재생기를 순환하며, 상기 냉매가 상기 응축기 및 증발기에서 각각 열교환 하는 냉각 시스템에서, 상기 응축기와 증발기의 상기 냉매와 각각 열교환 하는 상기 제1 및 제2 유체의 온도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제1 감지인자와, 상기 제1 및 제2 유체와 관련된 인자, 상기 냉매와 관련된 인자 및 상기 흡수액과 관련된 인자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제2 감지인자를 근거로 상기 냉각 시스템의 고장을 진단하는 방법, 고장 진단 장치 및 이를 구비한 냉각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냉각 시스템은 제1 및 제2 유체와 관련된 인자를 각각 감지하도록 설치되는 제1 및 제2 센싱부와, 상기 제1 및 제2 유체, 상기 냉매 및 상기 냉매를 흡수하는 흡수액과 관련된 인자 중 적어도 하나를 감지하도록 설치되는 제3 센싱부, 및 제1 감지인자 및 제2 감지인자들을 근거로 상기 냉각 시스템의 고장을 판별하는 고장 판별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