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드밀 및 이의 구동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트레드밀에 관한 것으로서, 트래드밀은 고정 프레임; 상기 고정 프레임의 하부에 설치되는 복수 개의 롤러와, 상기 롤러에 감겨 회전하는 벨트 및 상기 롤러를 구동시키는 액추에이터를 포함하여 사용자가 걷거나 달릴 수 있는 뜀틀부; 상기 고정 프레임의 상부에 설치되어 가상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화면을 제공하는 컴퓨터 서버부; 및 상기 뜀틀부의 내측에 설치되어 상기 시뮬레이션된 가상 환경에 따라 상기 뜀틀부의 바닥 감쇠력을 변경시키는 바닥재질감 변경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