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물 처리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의 폐기물 처리 시스템은 전염성이 강한 가금류등의 폐기물이 투입되는 분쇄탱크(30)와, 상기 분쇄탱크(30)내에 투입된 폐기물을 분쇄하여 슬러리화하는 분쇄수단(20)과, 상기 분쇄탱크(30)에 연결되어 상기 분쇄탱크(30)내의 슬러리(2)를 가열건조하는 가열건조탱크(40)와, 상기 가열건조탱크(40)를 가열하는 가열장치(50)와, 상기 슬러리(2)의 가열건조에 의해 발생되는 수증기를 배출하는 수증기 배출수단(60)과, 상기 가열건조된 슬러리(2)를 배출하는 슬러리 드레인수단(70)과, 상기 폐기물 처리 시스템의 작동을 제어하는 제어수단(80)을 포함하되, 차량에 탑재되어, 분쇄수단(20)의 동력발생원으로서의 차량의 엔진(10)을 사용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폐기물 발생장소로 신속하게 이동가능하고, 분쇄수단의 동력원를 차량의 엔진을 이용함으로서, 전염병의 확산을 방지하고, 간단한 구성으로 이루어지며, 고속회전의 분쇄용 브레이드에 의해 분쇄효율이 우수하고, 살균건조에 의해 폐기물의 처리비용이 저렴한 효과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