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급유 터보차저 어셈블리

Abstract

본 발명은 고속의 조건에서 공기포일베어링을 사용하기 위하여 냉각이 용이하고 회전축의 내열 코팅이 용이한 무급유 터보차저 어셈블리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저널부와 회전축이 일정한 간극을 갖도록 형성되어 회전체의 질량이 줄어들고, 회전관성이 낮은 회전체 어셈블리를 갖는 무급유 터보차저 어셈블리 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른 터보차저는 냉매를 이용하여 냉각되어 냉각효율이 우수하며, 각 회전체 어셈블리 부품들이 개별적으로 내열가공되어 생산성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