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닉 감속기

Abstract

본 발명은 하모닉 감속기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따른 하모닉 감속기는 서로 다른 피치 지름을 가지면서 동일 중심으로 평행하게 배치되는 복수 개의 외접 기어; 상기 복수 개의 각 외접 기어와 맞물리는 치열을 내주면에 구비하며, 상기 각 외접 기어의 원주 길이보다 긴 원주 길이를 가지는 가요성 기어; 상기 가요성 기어의 외주면을 구르면서 상기 외접 기어와 상기 가요성 기어의 맞물림을 발생시키는 복수 개의 롤러; 및 상기 복수 개의 롤러를 서로 연결하여 일체로 회전시키는 연결 스프로킷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