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사용자의 컴퓨팅 환경 자동 인지 및 최적의 정보 교환설정을 위한 지능적인 컴퓨팅 장치 에이전트 시스템

Abstract

다중 사용자의 컴퓨팅 환경 자동 인지 및 최적의 정보 교환 설정을 위한 지능적인 컴퓨팅 장치 에이전트 시스템에 대하여 개시한다. 본 발명의 컴퓨팅 장치 에이전트 시스템은 사용자의 컴퓨팅 환경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상호작용 컴퓨팅 장치 간의 필요한 네트워크 연결 설정 및 정보 교환 유형을 지능적으로 일치시킴으로써, 사용자가 복잡한 네트워크 설정이나 정보 교환에 필요한 여러 단계의 환경 설정 작업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상호간의 인터랙션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