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로봇을 위한 컴포넌트 기반 시퀀싱 층 소프트웨어구조

Abstract

본 발명은 지능형 로봇을 위한 컴포넌트 기반 소프트웨어 구조에 있어서, 작업 계획을 실제로 수행하는 제어 로직과 비교적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알고리즘 서비스가 위치하는 시퀀싱 층의 구조에 관한 것으로, 외부 환경 및 입력 정보를 인식하는 인식 모듈; 사용자의 발화문으로부터 일정 규칙을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의 의도를 파악하는 추론 모듈; 로봇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동작 모듈; 및 로봇이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특정 서비스를 수행하는 콘텐츠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