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로봇의 지능적 작업 관리를 위한 컴포넌트 기반의 작업 관리 시스템

Abstract

지능형 로봇을 위한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의 구조로서, 제어 컴포넌트, 제어 컴포넌트를 제어하는 제어 컴포넌트 관리기, 제어 컴포넌트 관리기를 제어하는 작업관리기 커널 및 작업관리기 커널을 제어하는 작업관리기를 포함하는 작업 관리 소프트웨어 구조가 개시된다. 본 발명에 따른 작업관리기는 단순화된 비동기적 제어 명령을 사용하여 임의의 시점에 제어 컴포넌트에 명령을 내릴 수 있으며, 본 발명에 따른 제어 컴포넌트는 동기적 기능 및 비동기적 기능을 사용하여 임의의 시점에 작업 관리기에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은, 지능형 로봇의 기능을 제어 컴포넌트로 구현하여 이들 제어 컴포넌트를 작업관리기로 제어하며, 분산 컴퓨팅 환경에서 임의의 컴퓨터에서 실행되고 제어될 수 있어 분산 컴퓨팅 시스템의 통합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작업 제어 소프트웨어 구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