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홀로그래피 시스템에서 물체광, 참조광, 및간섭무늬 기록 시스템 및방법

본 발명은 디지털 홀로그래피 기록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한 물체광, 참조광 및 간섭무늬 기록 시스템은, 가간섭성 광원을 이용하여 광을 생성시키는 레이저

및 물체광 또는/및 참조광을 반사하는 한 개 이상의 반사경 구비함으로써 0차 회절광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간섭계 구조를 이용한 홀로그래피 기록 시스템으로, 물체광을 기록하는 제 1 CCD

물체광과 참조광의 간섭무늬를 기록하는 제 2 CCD를 구비하며, 물체광과 상기 간섭무늬는 동시에 기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