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장치 및 그래픽 객체의디스플레이 방법

Abstract

그래픽 객체를 생성하기 위하여 사용자 입력을 수신하는 제1 영역, 상기 사용자 입력을 전기 신호로 변환하여 처리장치로 전송하는 입력변환장치, 상기 처리장치로부터 디스플레이 제어 신호를 수신하는 제어신호수신장치, 및 상기 제어 신호를 기초로 그래픽 객체를 디스플레이하는 제2 영역을 포함하고, 상기 그래픽 객체는, 정보의 최소단위를 나타내는 노드들 및 상기 노드들 사이를 연결하여 상기 노드들 간의 관계를 나타내는 링크를 포함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번거로운 탐색 과정없이 현재 안건과 관련된 자료 및 이들 간의 관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