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결정 시스템 및 방법

본 발명은 다수의 의사결정 후보 데이터에 대해 의사 결정을 수행하는 의사결정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사용자로부터 의사결정을 수행할 다수의 의사결정 후보 데이터를 입력받고, 입력된 다수의 의사결정 후보 데이터 각각을 나타내는 도형을 형성하여 디스플레이하고, 사용자로부터 의사결정 후보 데이터 간의 쌍대비교치를 입력받고, 입력된 쌍대비교치를 상기 도형에 반영하고, 의사결정 후보 데이터의 중요도를 검출하고, 검출된 중요도를 상기 도형에 반영하고, 검출된 중요도에 기초하여 상기 쌍대비교치의 합리도를 검출하고, 검출된 중요도에 기초하여 상기 의사결정 후보 데이터의 최종 중요도를 검출하며, 검출된 최중 중요도를 도형에 반영하는 의사결정 시스템 및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