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한 플라본 유도체, 그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뇌신경계 질환의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신규한 플라본 유도체, 그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뇌신경계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플라본(flavone) 유도체는 항산화 효과뿐 아니라 신경세포 보호효과, 신경행동학적 회복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뇌졸중, 만성 퇴행성질환, 파킨슨병, 알쯔하이머병과 같은 다수의 뇌신경계 질환의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