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분말 연소반응기와, 그 나노분말 연소반응기를 이용한나노분말 합성장치와, 그 나노분말 합성장치의 제어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나노분말 연소반응기와, 그 나노분말 연소반응기를 이용하는 나노분말 합성장치와, 나노분말 합성장치의 제어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산화가스 공급노즐과, 연료가스 및 전구체가스를 공급하는 가스공급부와, 상기 산화가스 공급노즐의 내벽에서 동심을 형성하고 가스공급부에 연결되며 분사구의 인접지점에 산화가스가 공급되는 유입공이 배치되는 반응노즐을 구비함으로써 반응노즐 내벽에 산화물의 침착을 방지하고 화염의 균일도를 보장하며, 화염의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나노분말 연소반응기, 그 나노분말 연소반응기를 이용하는 나노분말 합성장치 및 나노분말 합성장치의 제어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