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전식모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전기장을 이용하여 섬유를 정전식모(플록킹)하는 장치에서 대상 섬유를 진공압에 의해 원활하게 이송함으로써 플록킹 장치 내로 유입되는 섬유의 양을 일정하게 제어하며 접착층 위에 효과적으로 분산되도록 하는 정전식모장치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연속섬유다발을 일정한 길이로 절단하는 장치를 통과한 단섬유 또는 일정한 길이의 단섬유 집합체를 이송펌프로부터 형성되는 진공압을 이용하여 섬유의 함량 및 분산 정도를 일정하게 하여 연속적으로 식모장치 내부로 유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