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홀로그래피에서 퓨리어 변환과 제거함수를 이용한0차 회절광의 제거방법

Abstract

디지털 홀로그래피에서 퓨리어 변환과 제거함수를 이용한 0차 회절광의 제거방법에 대해 개시한다. 본 발명은 퓨리어 변환, 역퓨리어 변환 그리고 퓨리어 변환 공간에서 새로이 도입한 제거함수를 이용하여 디지털 카메라로 입력받는 물체와 참조광의 간섭무늬를 계산의 방법을 통하여 0차 회절광이 제거된 수치적 실상을 재생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0차 회절광을 제거함으로써 0차 회절광 영역의 대상 물체의 3차원 정보를 알아낼 수 있는 영역으로 본 발명을 확장할 수 있다.